일상기록

[베트남 하노이 여행일지] #하노이기찻길카페

행복하게즐기자 2023. 7. 13. 11:28

[베트남 하노이 여행일지] 2일차 여행일지 코스 추천 #환전소 #피자포피스4ps (tistory.com)

 

[베트남 하노이 여행일지] 2일차 여행일지 코스 추천 #환전소 #피자포피스4ps

❤️베트남 하노이 2일차. 💵환전소 - 🍕피자포피스 -🚉 하노이기차카페길 - 🏛️하노이문묘 - 🏯탕롱황성 - ⛩️호치민묘소 - 🛕베트남주석궁 - ⛩️쩐꾸옥사원 - 🌇롯데타워 구경 -🛁 마

happylong.tistory.com

 

식사를 했으면 카페에 가서 조금 쉬는 게 국롤.

기찻길카페가 유명하고 꼭 가보고 싶은 장소 중 하나여서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피자포피스에선 걸어서 15분 정도 걸리는데 가는 길에 오토바이가 너무 많이 다녀서 가는 데 불편함을 겪긴 했었습니다.

 

가는 길에 쇼핑센터? 같은 거 구경하면서 갔는데 오랜 시간 동안 구경을 하지는 못합니다.

차와 오토바이가 너무 많이 다니고 인도에도 오토바이가 주차돼 있어서 쉽지 않았습니다.

하노이 기차거리는 그냥은 못들어가고 안에 사장님? 주인이 데리고 가야지 들어갈 수 있는데

안그래도 사장님입장에선 관광객 한 명이라도 더 데리고 들어가야하는 만큼 기찻길 밖에서 상주해있습니다.

저렇게 금지표지판이 있긴한데 카페 사장님의 인도로 하면 뒷 골목으로 해서 들어갈 수 있으니까

카페 길목을 가고 싶다면 들어가고 싶다는 표시하면 누군가는 끌고 가니까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진짜 이 곳은 뭔가 베트남이라기보다는 유럽 느낌? 그리고 인테리어 자체가 되게 조그맣게 많이 있어서 아담하고 

분위기 깡패라는 게 절로 느껴지는 장소였습니다.  

기찻길 사이에 이런 조그만한 카페들이 모여있어서 너무 귀엽고 볼거리도 다양한 느낌. 

맥주를 마시고 싶어서 하노이 맥주를 마셨습니다. 마셔보니까 하노이맥주랑 타이거 맥주가 맛있더라고요. 

병으러 줬는데 양이 은근 많아서 조금 남겨버렸답니다.🥲🙄

이런게 바로 여행이지! 뷰 맛집이지! 이런 느낌. 에어컨이 따로 마련돼있진 않아서 덥긴 했지만 그래도

앉아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소품도 보고 힐링 포인트였습니다.

카페거리가 제일 마음에 들었고 힐링 장소 중 하나였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동생이랑 같이 찍은 사진. 📸📸📸ㅋㅋㅋㅋ

동생이 키가 워낙 커서 상대적으로 아담해보이는 나..ㅋㅋㅋ

동생이 키도 크고 듬직하게 잘 이끌어줘서 여행을 덕분에 편하게 했답니다. 

남매 해외여행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잘 맞아서 다행이었습니다. 

동생이 찍어준 사진으로 마무리 📸❤️🧡💛💚💙💜